나의기도

2015 토절비결

金成官 황금웃음 2014. 12. 31. 07:49



세상이 처음 생겼을 때와 같이 정돈되지 않은 어수선한 상황으로서 참고 기다리는 지혜와 인내가 필요하다. 
지금 좀 참고 기다리면 틀림없이 행복한 상황이 있으리라. 주위사람들의 은혜에 감사하고 사람들에게 친절히 대하고 특히 아랫사람들을 북돋아 주어서 협력을 얻으면 아주 쉽게 힘을 빌릴 수 있다. 
자기자신이 행동하기 보다는 사람들을 특별히 내세워 부탁함이 좋은 시기이다. 

한편 원하던 일을 모두 이룰 수 있는 운이다. 마치 물과 불이 어우러져 유용한 삶의 도구가 될 수 있듯이 이러한 운에는 어느 쪽에 치우치지 않는 적절한 처세와 안정된 처리가 요구된다. 
좋은 운일 때에는 지나친 욕심으로 과욕을 부리거나 성급히 덤비지 말고 침착하게 일의 경중을 가려 처리해 나가야 한다. 어느 한 쪽의 것이나 의견에만 치우친다면 성사하기 어려울 것이다. 
단번에 끝낼 수 있는 일이라면 성사할 수 있으나 큰 일이라면 못 끝내고 작은 만족에 머무를 위험이 있다.

올해의 월별 총운

봄산에 복숭아와 오얏나무의 꽃은 떨어지고 열매가 맺는다.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집안에 식구가 늘 수 있으리라. 정월과 이월에는 가까운 이가 도움을 준다.
이슬에 초목에 맺히니 그 빛이 아름답다. 귀한 기운이 집안으로 들어오니 귀인에게 도움을 받는다. 우연히 서쪽의 재물이 집에 이른다.
춘풍에 눈이 사라지니 초목이 잘 자란다. 밖에 재물이 있으니 나아가면 얻으리라. 관록이 쌓이지 않으면 자식에게 영화가 따르리라.
봄의 남쪽바람에 몸은 밖으로 나가게 되리라. 몸에 근심이 이르지 않으니 태평하리라. 복과 관운이 좋고 집안에 금옥이 가득하리라.
영화가 뜻하지 않게 나를 찾으니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받는다. 자식에게 근심이 있을 수 있으니 미리 방비하라. 조상의 도움으로 매사가 형통하리라.
금을 녹여 큰 그릇을 만든다. 재물운이 돌아오니 자ㅁ, ㅂ자가 들어 가는 성가할 수로다. 재물운이 크게 길하니 큰 재물이 집안으로 들어오리라.
문서에 길함이 있으니 벼슬길이 순조로우리라. 이익이 사방에 있어 하는 일마다 형통하리라. 하늘이 스스로 도움을 주니 만사가 길하리라.
정원에 봄이 이르러 복숭아가 꽃을 피운다. 집안에 큰 경사가 있지 않으면 자식이 생길 운이다. 식구도 늘고 토지도 늘게 되니 가운이 흥하다.
우연이 명예를 얻게 되니 그 이름이 널리 퍼진다. 재물운이 집을 비추니 천금 얻으리라. 모든 일이 내 마음과 같으니 세상사가 태평하리라.
마음속에 서운함이 있어도 참으면 덕이 되리라. 두 사람의 마음이 하나되니 기쁨이 있으리라. 성품이 어질고 덕을 쌓으니 만인이 칭송하리라.
텅빈 계곡에 봄이 찾아오니 꽃들이 만발한다. 여자를 가까이 하지 말라 뜻하지 않은 액을 당하리라. 좋은 기후에 풀과 꽃이 그 빛을 더한다.
몸과 재물의 운이 길하니 반드시 경사가 있으리라. 사방에 재물이 있으니 나아가면 얻으리라. 남과 다툼이 있으면 관재수가 낄 수 있다.

' frameborder='0' scrolling='no' ></iframe>

'나의기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수처  (0) 2014.12.31
잘살고 싶다면 십메터만 더  (0) 2014.12.31
조오앨목사님위 긍정  (0) 2014.12.31
다름과 틀림  (0) 2014.12.25
인정의 강  (0) 2014.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