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피치

이것 하나만으로도

金成官 황금웃음 2011. 3. 2. 08:13

    *이것 하나만으로도* 나에게는 사랑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나는 우리 가족을 언제라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하나가 나에게 얼마나 큰 기쁨인 줄 이제야 알았습니다. 나에게는 사랑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나는 우리 가족과 언제라도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이 하나가 나에게 얼마나 큰 즐거움인 줄 이제야 알았습니다.
    나에게는 사랑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내가 우리 가족 중 한 사람에게 편지를 보내면 곧 답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하나가 나에게 얼마나 큰 위로인 줄 이제야 알았습니다. 나에게는 사랑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나는 우리 가족에게 언제라도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하나만으로도 내가 얼마나 소중한 사람인 줄 이제야 알았습니다.
    나에게는 사랑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나는 우리 가족과 언제라도 같이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하나만으로도 내가 얼마나 대단한 사람인 줄 이제야 알았습니다. 나에게는 사랑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나는 우리 가족에게 나의 아픔을 낱낱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이 하나만으로도 내가 얼마나 행복한 사람인 줄 이제야 알았습니다. -마음이 쉬는의자에서./하늘소리가...
첨부이미지
    당신을 바라보게 하소서.. 나의 연약을 바라보기보다 당신의 은혜를 바라보게 하소서. 인간적 조건을 바라보기보다 당신의 뜻을 바라보게 하소서. 인간적 기술을 의지하기 보다 당신의 능력을 의지하게 하소서.
첨부이미지
    지나가 시간의 아픔을 바라보기보다 당신이 예비하신 치유와 축복의 미래를 바라보게 하소서. 탄식하며 절망하기보다 당신이 베푸실 은혜의 단비를 기대하게 하소서. 세상의 화려한 조건들과 재물을 바라보기보다 당신의 무한 한 은혜와 축복을 바라보게 하소서.
첨부이미지
    나의 제한된 기준을 의지하기보다 당신의 무한 한 능력과 사랑을 의지하게 하소서. 실패의 아픔속에서 절망하는 마음보다 실패의 고통가운데서 예비하시는 당신의 은혜를 신뢰하게 하소서. -복된마음에서/하늘소리가..
첨부이미지
    주님, 첫 주간이 시작 됩니다 우리의 마음을 맑게 해 주시고 욕심의 이끼를 제거해 주시옵소서. 맑은 하늘처럼 투명한 마음을 주시고 맑은 물보다 더 맑은 마음의 창을 주셔서 그 창을 통해 주님이 원하시는 뜻을 보게 하옵소서.. -하늘소리가..
첨부이미지
    *
첨부이미지
 *사랑과 섬김*


x-text/html; charset=iso-8859-1" hidden=true src=http://www.kimsk.or.kr/mp3/gospel_4/11-%B0%A1%C0%E5%BC%D2%C1%DF%C7%D1%C1%D6%B4%D4.%B1%E8%BC%BA%C1%F8.%B0%ED%BF%A1%B5%A7.mp3 loop="-1">
 
주님,
속살을 찌르는
아픈 말은 하지 않게 하소서.
기쁨으로
영그는
진주 빛 언어로 빛나게 하시고
아픔이 아닌
감사의 언어로 바꾸게 하옵소서.
-하늘소리가-

'사진 > 스피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 주고도 못사요! 생활 고수들의 지혜  (0) 2011.03.02
어느 직장인의 기도문   (0) 2011.03.02
웃음의 34가지 테크닉  (0) 2011.03.02
행복한 가정이란  (0) 2011.03.02
스크랩] 노부부의 건강검진   (0) 2011.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