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강사- 성공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
요즘 같은 감성 시대, 감성 마케팅이 유행하고 있는건 두말 할 나위 없다. 그러나 직관력과 통찰력에 믿음은 그 누구도 생각 못한 독특하고 직관적인 브랜드를 탄생 할 수 있다고 강의하고 있다. 무지의 상태에서 아무런 고민도 없이 브랜드를 의탁하는건 절대 성공할 수 없으며 본질을 찾지 못하면 엉뚱한 방향으로 세어나가 더이상의 발전이 없음을 강조한다.
브랜드의 완성은 소비행동에 따른 심리적 현시적인 현상을 제대로 파악해야 하며 속성 마케팅으로 남들과 다르게 고객의 감성과 직설적인 마케팅의 조화를 이루어야 소비를 이루어지게 할 수 있다는 점을 여러가지 예를 들어 명확하게 꼬집고 있다.
현재의 브랜드 마케팅의 단면을 파헤치며 도약을 할 수 있는 여러가지를 하나 하나 짚어보는 명강의이다.
'사진 > 꿈의 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참 강연 핵심] 한국인이여 진도개한테 배워라 (0) | 2011.02.16 |
---|---|
박경철 교수가 말하는 행복한 삶 (0) | 2011.02.16 |
공짜경제 비즈니스를 소개하는 국내 최초의 강의! (0) | 2011.02.16 |
당신의 매너 점수는 몇 점입니까? (0) | 2011.02.16 |
벼락 성공과 대 실패, 그리고 화려한 부활 (0) | 2011.02.16 |